나와 맞는 국가 찾기

나와 맞는 국가 찾기

✨Sukhumvit✨

5567

약 4분

여느 때와 같이 기숙사에서 퇴사한 금요일 밤, 일주일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침대에서 휴대폰을 보며 뒹굴거리고 있던 때였다. 좋아하는 가수의 무대 영상을 보려고 화면을 터치한 순간, 실수로 다른 곳을 터치한 건지 영상 대신 어떤 이벤트 창이 띄워졌다. 간단한 룰렛 돌리기만 하면 경품을 준다는 이벤트였다. 그냥 창을 꺼버릴까 생각하다가 어차피 안 될 텐데, 라고 생각하며 마음을 바꿔 룰렛을 돌려 보았다.
.
.
‘축하합니다! 10일 무료 여행권에 당첨되셨습니다. 당신이 가고 싶은 여행지를 아래 빈칸에 작성해주세요. 여행지에 제한은 없으며, 필요한 여행 경비는 모두 저희 회사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
.
와, 당첨이라니, 그것도 무료 여행이라니! 별 기대도 없이 해 본 건데. 마침 답답한 일상에 지쳐 얼마간의 포상 휴가가 필요한 시점이었다. 하지만 여행을 가 본 지 너무 오랜만이라서 그런가, 딱히 가고 싶은 곳이 떠오르지 않는다. 여행지 고민하는 것도 일이네, 라고 생각하던 중 휴대폰 화면에 새로운 알림창이 떴다.
‘혹시 어떤 여행지를 고를지 고민되시나요?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하시면 저희가 당신에게 딱 맞는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마침 귀찮았는데 잘 됐다. 얼른 해봐야지! 나는 여행갈 생각에 들떠서 바로 시작 버튼을 눌렀다.

#

 여행

#

 유형테스트

저장하기

재밌어요

1

정확해요

0

공유하기

댓글 0